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뷰업 인스타그램 계정 오류 없이 연결하기 [ 앱테크 ]

by 니타스_DN 2023. 1. 3.
반응형

오늘은 기본적인 뷰업-인스타그램 계정 등록 방법과

'인스타그램 앱에서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오류 해결 방법을 적어보려 한다.

 

목차

1. 인스타그램 계정 등록하기 (기본)
2. 오류 해결
2-1. 뷰업에서 알려준 방법 
2-2. 내가 해결한 방법

 

1. 인스타그램 계정 등록하기 (기본)

 

 

1. 설정 > 계정관리에서 인스타그램 아이콘 선택 

2. 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후 계정등록 선택 

3. 카카오톡 뷰업 1:1 문의. 아래와 같이 진행. 빈 부분은 본인 뷰업 아이디 입력

 

 

4. 승인대기에서 승인완료로 아이디가 넘어가고 선택하여 ON으로 뜬다면 연동 완료


2. 오류 해결

 

이렇게 깔끔하게 연동이 끝난다면 좋겠지만 10월이었나 11월이었나 인스타가 한번 단체로 로그인이 막히고 터지고 난 뒤로 설정이 뭔가 바뀌었는지 오류가 나는 경우가 생겼다.  ' 인스타그램 앱에서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 라고 뜨면서 폰으로 인스타앱으로 들어가면 아이디가 로그아웃 되어있고 비밀번호를 바꿔야 하고가 반복되는 문제였다. 뷰업에선 해결 방법으로 아래와 같이 안내를 올렸다. 

 

 

2-1. 뷰업에서 알려준 방법 

위 방법으로 했는데도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2-2. 내가 해결한 방법

나는 위 방법으로 인증을 진행했지만 위쪽 7번에서 언급한것 처럼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였다. 로그인을 누르면 로그인 시도 기록은 잡히지만 비정상적인 접근으로 처리되어 인스타그램 앱에서 로그아웃되고 비밀번호를 계속 바꿔야 하는 문제가 있었다. 그래서 아래 방법대로 해봤지만 아래 방법으로도 해결은 되지 않았다. 

 

이렇게 저렇게 만져보다 내가 해결한 방법은

 

1. 일단 뷰업은 PC로 인스타그램은 휴대폰으로 켜두고 진행했다. 

2. 1번의 기본 세팅을 해 둔 후 위쪽 7번까지는 똑같이 진행을 한다.

3. 그 뒤엔 추가수단 > 로그인 요청을 끄지 않고 켠 상태로 PC 뷰업에서 인스타그램 로그인을 한번 더 누른다.

4. 휴대폰으로 켜둔 인스타그램에 첫번째 승인 뒤로 한번의 승인 요청이 더 오는데 여기서 승인을 눌러준다.

 

이렇게 두번의 승인을 누르면 이 후 로그인 요청 탭을 추가로 건들거나 하지 않아도 로그인이 풀리지 않고 이 후 뷰업 앱에서 사용할때도 문제가 없었다. 같은 문제를 겪고 있는 분이 있다면 한번쯤 시도해봐도 좋을 듯 

 

 

뷰업 - 2023.01.01. 부로 인스타그램 수동 적립 금액 하향

오늘부로 뷰업에서 인스타그램 쪽으로 지급되는 포인트가 대폭 하향되었습니다. 적립 내역탭에서도 오류가 좀 있고 왠일인지 포인트가 홀수로 0,5가 아닌 3,7 이런식으로 떨어지길래 내가 뭔가

nitas-le.tistory.com

 

뷰업 - 한달정도 해본 사람이 말하는 장점과 단점 [ 앱테크 추천 ]

앱테크, 방구석 부업 조금 하신다는 분들은 한번씩 다 거쳐가는 뷰업 뷰업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를 활용해 좋아요 / 팔로우(구독) / 댓글 등의 활동으로 포인트를

nitas-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