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모니모 - 요즘 제일 가성비 좋은 출석앱 [앱테크 추천] :: 추천인 0TMUO0S

by 니타스_DN 2022. 12. 31.
반응형

 

오늘 추천할 앱테크는

이미 너무 유명하고
요즘 제일 가성비 좋다고 생각하는
앱테크인 [ 모니모 ]

 

나도 추천을 받고 2달 전인 11월부터

시작했고 나중에 어떤 모습으로

바뀔지 모르겠지만 일단 당장 세달째인

1월에도 사용해볼 생각을 가지고 있다.

그만큼 괜찮은 앱 !

 

 

★ 모니모 추천 이유

 

1. 가입 후 바로 최소 2~3천원 매월 약 4~6천원 출금 가능

운 좋으면 첫 달 최대 300,000원 까지

모니모는 가입을 하면 다양한 방법으로 젤리와 스페셜 젤리라는 토큰을 얻을 수 있는데 이 토큰이 각각 젤리는 최소 10원 이상 스페셜젤리는 1000원 이상의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젤리를 꾸준히 얻는것도 꽤 쏠쏠하지만 스페셜젤리 하나를 얻으면 한달 출석한 젤리 양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니 스페셜젤리는 웬만하면 되는대로 챙겨주는게 좋다. 

당장 가입을 하면 추천인 입력으로 스페셜 젤리 1개, 신규 회원 이벤트로 1개를 얻을 수 있고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는 월별이벤트 기간에는 1개를 추가로 더 얻을 수 있다. 월별이벤트는 해당 월의 2주차에 공개가 되므로 2주차 ~ 월말에 시작했다면 총 3개의 스페셜 젤리를 받고 시작할 수 있으니 바로 3,000원 운이 좋으면 더 많은 금액을 출금해 갈 수 있다. 

 

최대 300,000원이라고 쓴이유는 신규 회원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최대 금액이 300,000원이기 때문이다. 나는 여기서 약 2,000원정도가 당첨되었지만 당첨 로그에는 100,000원 이상 당첨자도 드문드문 올라온다. 어플 페이지가 보안상의 이유로 캡쳐가 되지 않아 이미지를 첨부할 수는 없지만 신규 회원 이벤트는 혜택 > 이벤트 > 이벤트 모두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2. 1:1 포인트-현금 비율, 대기시간 없이 1원부터 즉시출금 가능 

모니모에서는 포인트가 모니머니라는 이름으로 쌓인다. 1모니머니는 1원으로 1:1 비율이니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뷰업에서 한번 언급했듯이 이렇게 비율을 속이지 않는 어플이 좋은 앱테크 인 경우가 많았다. 

그리고 모니모의 좋은 점은 대기시간없이 첫날부터 바로 출금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각종 앱테크들이 이번주에 신청하면 다음 주 무슨 요일에 들어온다 이런식으로 한주에서 2~3일 정도의 유예를 두고 있는데  모니모는 새벽이든 아침이든 출금신청이 가능하고 신청 즉시 입금되기때문에 떼먹힐 걱정도 없고 중간에 그만 둔다고 해도 손해보는 것 없이 정리할 수 있다.

3. 삼성 금융 네트웍스에서 만들어 믿을 수 있다는 점

 

좋은 앱테크들도 있지만 이따금 어떤 앱테크들은 한두달 반짝하고 사라지거나 혹은 입금을 미루면서 사람들 유입만 늘리거나 식으로 사람들의 시간과 노력을 낭비하게 만드는 앱들도 종종 있다고 한다. 나는 출금 가능 포인트까지 포인트를 모으는 기간이 길고 비효율적인 어플이라면 모를까 대놓고 뒷삭하거나 사기치는 앱은 아직 못봤는데 가끔 앱 추천 글을 둘러보다보면 추천글은 많은데 지금은 검색이 안되는 앱들도 의외로 제법 있었다. 그런 점에서 일단 삼성 계열사에서 만든 앱이라는 점에서부터 언제 사라질지 모른단 걱정이 들지 않는 점은 하나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나는 현재 모니모 출석을 통해 매달 4천원 ~ 6천원 정도의 이득을 내고 있다. 적은 금액이지만 매일 10초도 안 되는 시간을 투자해 누르는 금액으로 커피 한 잔 값이라 생각하면 나쁘지 않다. 거기에 토스나 케이뱅크 같은 다른 효율 좋은 출석 앱도 몇몇 있으니까.

나는 아침에 일어나는 것도 잘 못 하고 하루 만보도 자주 구멍 내는 편이라 저 정도에서 그치지만 월별 기상 챌린지, 만보기 챌린지 등 추가 미션을 꾸준히 해줄 수 있는 성실한 사람이라면 더 많은 스페셜 젤리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

지금이라면 1월부터 출석 채우기도 좋으니 시작하기 좋은 타이밍 ! 
혹 1일을 놓쳤더라도 월별 미션은 2주 중반쯤 공개되니 월 말쯤 시작한 것보다는 훨씬 이득이 좋다.

 


추천인 코드 :: 0TMUO0S

 


가입시 추천인을 기입하면 스폐셜젤리 (1000~3000원) 를 각각 1개씩 지급합니다.

 

저는 11월엔 (신규 회원 이벤트 + 추천인 입력 + 11월 미션 + 11월 출석) 으로 약 6천원

12월엔 (기상챌린지 + 12월 미션 + 12월 출석) 으로 약 4천원 정도를 얻었네요.

 

혹 이 글을 읽고 가볍게 나도 해볼까 ~ 생각이 드신분이 있다면 

함께 스페셜젤리 하나씩 더 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