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뷰업 - 2023.01.01. 부로 인스타그램 수동 적립 금액 하향

by 니타스_DN 2023. 1. 1.
반응형

 

오늘부로 뷰업에서 인스타그램 쪽으로 지급되는 포인트가 대폭 하향되었습니다. 적립 내역탭에서도 오류가 좀 있고 왠일인지 포인트가 홀수로 0,5가 아닌 3,7 이런식으로 떨어지길래 내가 뭔가 잘못을 했나 차감을 당했나 싶었는데 아예 적립 금액이 떨어진거였네요. 공지는 21일에 되었는데 저는 미처 확인하지 못했네요. 확인했으면 미리 대비를 할 수 있었을텐데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

 

변경 일시 - 2023년 1월 1일 오전 00시 00분

 

변경 일시 이전 적립 포인트는 변경 전 금액으로 그대로 적립됩니다.

변경 전 변경 후
좋아요 5원 
팔로워 25원
댓글 35원
좋아요 3원
팔로워 20원
댓글 25원

 

이정도면 대폭까지는 아닐수도 있지 않나라 생각하실 수도 있긴한데 이전이랑 같은 정도의 수익을 내려면 훨씬 많은 활동이 필요한데 지금도 간간히 걸리는 임시차단 때문에 전이랑 비슷하게 굴리려면 기존 계정은 횟수를 유지해야하니 결국 하루 적립 가능 금액이 떨어지게 됩니다. 원래 정도의 적립 금액을 유지하려면 아마 아이디를 1~2개정도 추가하거나 인스타 외에 다른 부분을 추가하던가 하는 등의 수고가 들지 않을까 싶네요. 

 

살펴보니 해당 업데이트는 수동 적립에만 해당되고 자동적립은 기존과 동일한 포인트가 지급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되면 쓰던 계정에서 지금같은 느낌으로 사용하면 계정 정지가 될 것 같은데 차라리 아예 뷰업용 아이디를 두개 정도 파서 자동 적립을 사용하는게 더 나을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일단 당분간은 목표 금액인 한주 3만을 채우지 못하더라도 유튜브 정도만 추가로 연동해서 쓰다가 자동 적립용 아이디를 준비하거나 아니면 다른 풀을 좀 찾아봐야겠네요. 뷰업 딱 시작할 당시 머니쿤은 로그인 문제로 참 별로였는데 지금은 어떻게 괜찮아졌나 모르겠습니다. 

 

https://nitas-le.tistory.com/1

 

뷰업 - 한달정도 해본 사람이 말하는 장점과 단점 [ 앱테크 추천 ]

앱테크, 방구석 부업 조금 하신다는 분들은 한번씩 다 거쳐가는 뷰업 뷰업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를 활용해 좋아요 / 팔로우(구독) / 댓글 등의 활동으로 포인트를

nitas-le.tistory.com

 

추천글을 올린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되버리니 좀 요원한 일이네요. 그래도 일단 배포니 네이버블로그니 이것저것 추가해볼까 하는 시도가 있는 것 같으니 마음을 조금 내려놓고 지켜보는 것도 괜찮으려나도 싶습니다. 이 이상 부담이 되면 그냥 목표 금액을 내리는 것도 한 방법일것 같구요. 뷰업은 인스타 첫게시글 올리고 2주라는 시간이 필요하니 저처럼 계정추가를 고려하고 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바로 준비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