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겨울 간식 성격 테스트 - 테스트잇 / 심리테스트 / 유자차

by 니타스_DN 2023. 12. 8.
반응형

 

 

 

 

친구가 보내준 감정티콘 테스트 이후에

또 새로 받은 심리테스트

겨울 간식 성격 테스트

 

 

 

 

이제 슬슬 크리스마스도 가까워지고

겨울 시즌이 되서 그런가

겨울 건셉으로도 심리테스트가

나오는 모양이다

 

이건 어제거랑 달리 전체 순위표나

전체 유형표를 공개 하지 않아서

몇개의 유형이 있는지 잘 모르겠다

 

일단 나는 유자차, 친구들은 귤과 군밤이

나왔는데 이것도 대충 16개 정도 되지않을까?

 

일단 직접 테스트를 해보고싶은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주소로

 

 

 

테스트잇 겨울 간식 성격 테스트

겨울 간식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테스트

test-it.co.kr


 

 

내가 나온 유형 유자차

시트러스 계열을 좋아하는 편이라

왠지 보자마자 맘에들고 기분좋음 ㅋㅋㅋ

 

보내줬던 친구가 이게 감정티콘 테스트보다

잘 맞았다고 하는 것 같은데

나도 꽤 잘 맞는 편인 것 같다

 

간섭 싫어하고 개인적인 시간이 필요한

극 I 인간 ㅋㅋㅋㅋㅋ

 

친구가 나온 군밤과 궁합도 좋다니

이래저래 아까꺼보다 더 마음에 드는 느낌

 

 

 

 

 

 

감정티콘 테스트 - 진지티콘 / 궁합 / 이모티콘 / 심리테스트

오랜만에 친구가 보내줘서 해본 심리테스트 한창 MBTI 유행할때 비슷한걸로 많이 해봤던 것 같은데 요즘은 MBTI 맹신자들 때문에 반감이 좀 생겨서 그런가 콘텐츠들이 MBTI 라는 뉘앙스를 줄이고

nitas-le.tistory.com

반응형

댓글